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M4A1 전동건

내가 아마 1인칭 액션 게임으로는 최초로 하는 게임이 아닐까 싶은 스페셜포스에서 내 주력 화기는 M4A1과 AK74다. 그래서 그런지 우연히 알게된 전동건 사이트에서 맨먼저 찾아본 것이 M4시리즈와 AK시리즈였다. 하지만, AK74가 없어서 M4A1만 그림 두 장을 받았다.


이게 지금 내가 쓰는 총. 권총은 돈 아까워서 구입하지 않았다. 적과의 조우에서 30발을 전부 쏘고도 적을 죽이지 못한다면 내가 죽어야 하는 것이 인지상정.
요즘은 패치가 된건지 애들이 권총으로도 곧잘 죽이기도 하는데, 역시 그래도 권총까지 뽑아 들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사실상 끝난거다. 장교들에게 주는 권총은 교전용이 아닌 자살용이다.


M4A1이 가볍고 보조장비 장착이 용이해서 미군들 주력화기라는 사실은 알았지만, 이건 도대체 뭐냐. - -;;
이걸로 스나이핑이라도 할 수 있다는 건가. 망원렌즈가 달려 있는데, 아래에 플래시는 또 왜 달려 있지? [요즘 신세대 저격병들은 플래시 켜놓고 스나이핑하나.. = =..]


이성은 비관하되, 의지는 낙관하라..
Melancholic Genesis™, Against All Odds..
  • 지나가다 2005.09.26 12:04 ADDR 수정/삭제 답글

    망원렌즈가 아니라 도트사이트인 것 같군요..
    도트사이트는 저격용이 아니라 근거리 사격의 탄착군 확인 및 조준의 편의성을 위해 장착하는 거예요..
    배율은 없구요.. 간혹 정확성을 위해 1.5배 정도의 배율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플래시는 뭐 다 아실테구요...^^
    지나가다 한마디 덧붙였는데 기분이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Genesis™ 2005.09.26 22:21 수정/삭제

      아니요. 오히려 모르는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 Favicon of http://www.ziroworld.ndt BlogIcon Ziro 2005.09.28 16:39 ADDR 수정/삭제 답글

    마루이에서 출시된 신형 M4시스템이군요. 한때 개스건과 전동건에 관심을 둔적이 있었죠. 대강 키덜트 기질이 있는 남자들의 로망이라고나 할까요.

    • Genesis™ 2005.09.28 23:50 수정/삭제

      가격이 미칠듯이 비쌌습니다. - -; 아래에 있는 건 65만원선이고, 위에 있는 것은 44만 5천원이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