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페셜포스 : 슬럼프 극복이 힘들다.


플레이에 눈을 뜨고부터는 1.000을 회복하였고 1.100까지는 순식간에 올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1.048에서 상당히 장기간 정체되어 있다. 심지어 최근 1주일동안 이틀 빼고 매일 PC방에 갔었는데 1.046까지 떨어지는 상황까지 직면했다가 오늘 대박 게임이 한판 터지고 3판 연속으로 평균 수준의 경기를 펼친 덕분에 1.048까지 다시 만들었다.

최근 갑작스럽게 슬럼프가 생긴 원인은 속칭 '바나나샷'이라고 불리는 총알이 꼬이는 현상이다. 표적(적군)을 타게팅 안에 넣고 쏘는데도 총알이 타게팅 바깥 지역에 박히는 일종의 버그인데, M4A1에서 유난히 심각하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 동안은 기껏해야 하루에 2~3번 정도 밖에 당하지 않아서 플레이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는 수준이었는데, 요즘 패치가 된 것인지 이 '바나나샷'이 갑자기 심각한 수준으로 자주 발생하고 있다. 나의 샷발(?)에 특별한 문제나 변화를 보이고 있지 않다는 점에서 패치를 의심해보게 된다. (1주일 내내 헤매서 오죽했으면 가스맵에서 오랫동안 쓰지 않던 파마스를 들고 나와서 플레이감을 재조정했을까.)
그나마 다행인 점은 대박 경기가 한 번 터지고 나서 이후에 3판 연속 정상적인 페이스를 가져와서 다시 회복세로 반전되는 것이 아닌가 기대한다. 1.100까지는 올려 놓고 중령으로 진급하고 싶다구.
이번 방학 때는 현질을 좀 할 생각이다. 스페셜패키지 구입을 염두해 두고 있다.

Hedge™, Against All Od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