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프로그램 : 곰TV+곰플레이어


MS Windows Messenger를 로그인하면서 뜨는 핫클립에 나오는 기사를 클릭했다가 우연히 '곰TV'라는 것을 보게 되었다. 곰플레이어의 그것(?)에 곰TV라는 실시간 재생 TV가 더해진 플레이어인데, 이것이 은근히 유용하다.

몇 달 전 곰플레이어의 스파이웨어 사건에서 무개념과 개깡으로 일관한 곰플레이어의 어처구니 없음으로 익숙하고 오랫동안 이용했던 곰플레이어를 지우고 너무나 낯설었던 KMPlayer로 플레이어를 옮겼었다. 지금은 KMP가 더 익숙해져서 곰플레이어가 오히려 낯설지만, 이 곰TV라는 기능의 유용함 때문에 곰플레이어도 함께 설치를 하게 되었다.

곰TV를 제공하면서 곰플레이어 자체에 로그인 기능을 부가하여 로그인을 하면 VOD서비스를 대부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격투기와 게임방송 쪽으로 상당히 강한 듯이 많은 방송을 리그별로 제공하고 있다. 게임방송의 경우는 방송사별-리그별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로 구체적이다. 영화도 좀 오래된 녀석들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만 광고가 좀 있다.]

본인은 어차피 오래 전에 아이팝 사이트에 회원가입한 적이 있어서 그냥 로그인했지만, 아이팝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업체의 '부도덕함'을 감안할 때 약간 망설여질 것 같다. 본인은 그냥 '이왕 버린 몸, 막 굴려서 재미나 보자'는 심산(?)으로 설치를 했다. [......]

서비스 자체는 상당히 준수하다. 단순하기 짝이 없었던 동영상 플레이어가 상당히 다용도로 쓸 수 있고 플레이어 기본 스킨도 꽤 괜찮다. 업체 측에서 꾸준히 방송을 업데이트하지 않을까 기대되기도 하고..

Hedge™, Against All Odd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