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거 방문자 통계 믿을 수 있는건가. = =..

방문자 통계에 크게 의식하지 않으려고 하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눈에 자꾸 들어오면 힐끔힐끔 보기 마련이다. 그런데 이게 참 휘황찬란할 정도로 널뛰기를 하니 참 알다가도 모를 노릇이다.

처음 이노리에 온 날에는 1100명 수준의 히트수를 찍었다. 원래 이노리에 오기 전의 블로그에서 1800~2000히트 정도 나왔으니 반쯤 나오는구나 했다. 그러더니 그 다음날은 800히트, 그저께는 300히트, 어제도 300히트, 오늘은 지금 10히트인가?

널뛰기가 펄쩍펄쩍하니 통계에 대한 신뢰가 떨어진다.

오늘 스페셜포스를 아주 멋지게 했는데, 플레이하면서 성적을 정말 많이 올렸는데 왜이리 포인트가 적게 올랐는지 이상하다. 체감상으로 거의 1만점을 훨씬 상회하는 수준으로 올렸는데 실제로는 8천점 밖에 오르지 않았다. 1천점 정도 받은 경기가 지금 기억나는 것만 해도 5번이 넘는데.. = =..

컴퓨터는 믿을게 못되는가..

Hedge™, Against All Odds..
  • Favicon of http://www.ziroworld.net BlogIcon Ziro 2006.05.05 12:35 ADDR 수정/삭제 답글

    검색 로봇들이 어느날 갑자기 미쳐서 미친듯이 긁어재끼면 통계가 팍 올라가곤 하더군요.

    저도 가끔씩 눈이 가서 보게 되는데 새로운 포스트를 거의 일주일동안 안썼는데도 불구하고 방문자가 급증한 날이 있습니다. 그럴때는 뭔가 잘못된게 분명한듯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