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중년탐정 김정일 : 오래 쉬어서 그런지 감각이 많이 약해진 것 같네.

중년탐정 김정일 7편 보기

내가 네이버닷컴만큼이나 많이 방문하지만 훨씬 더 알뜰살뜰하게[이 블로그가 무사히 돌아가게 하는데 파란닷컴의 협조가 매우 결정적이기 때문이다. 내심 파란닷컴의 협조에 상당히 감사하고 있다.] 이용하는 파란닷컴이 오인용(http://5p.co.kr)의 일종의 후견인이 되었나 보다. 그래서 그런지 파란닷컴에 오인용 홈페이지가 생겼다. 예전에 연예인 지옥이라는 이름으로 문희준, 스티브 유 등을 패러디하여 놀라운 센스(?)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들이 파란닷컴에 들어와 앉아 있었다.


[중략... 왠 중략?]


결론은 문희준의 찌질거림에 시달려서 그런지 많이 감각이 무뎌져 버린 것 같다. 요즘 왠만큼 떴다는 녀석들이 당연히 행해야 하는 병역의 의무를 마치 특별히 국가를 위해 서비스하는 것인양 '군입대 마케팅'에 활용하는 아니꼬운 양상을 보이는 것에 편승하여 문희준 녀석이 군입대를 하자, 무슨 정신분열증 어쩌고하면서 면제 받은 것으로 기억하는 안칠현도 입대한다고 그러고.. [연예사병 가겠지. 뭐.. 일반사병 가도 특별 대우(?) 받으니.]
그렇게 찌질거리며 명예훼손 어쩌고저쩌고 하더니 결국 들어갈꺼 왜그리 욕먹고 들어가고 사람들 애먹여서 센스 괜찮았던 젊은이들 이렇게 나른한 이야기꾼으로 만들어 버리셨나.

그나마 중년탐정 김정일이 조금 양호해 보인다. 오인용 이야기꾼들은 이제 정말 칼날이 다 나가 버린 시체만 남은 것 같다.

Hedge™, Against All Od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