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까치네 설날 - 고향 떠나기

어영부영 또다시 설이 다가왔다. 내일 설날이 생일이기 때문에 내일부터는 빼도박도 못하고 26살이다. 만 나이로 우기면 아직 꺾인 나이는 아니지만, 어쨌거나 조만간 꺾이는 것은 확실하니까 좀 기분이 삐리하군. 설날 떡국 먹고, 생일까지 되면 2살 플러스인가. [.....]

언제부턴가 설날이 즐겁지 않은 날이 되었다. 친척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가 유쾌하지 못한 자리가 된 것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지만, 최근 문중 재산 중 4억원이 넘는 돈을 팔촌 형제 중 한 명이 빼돌려서 유용한 사건 때문에 법 모르고 감정만 치우친 시골영감님들의 고리타분한 다툼 때문에 제사만 지내고 나면 시끄러워서 더욱 가기가 싫다.

지금은 내가 소위 억대 연봉의 확실한 장래가 보장된 탓에 형세가 역전되었지만 내가 어느 정도 철이 든 이후, 형제 중의 하나와 다른 형제들(특히 나) 간에 시골영감들이 조성하는 위화감따위에 복수(?)를 다짐한 적도 1~2년 일이 아니었다. 어쨌거나 이제 완전히 형세역전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나의 플랜대로라면 재역전될 일은 없다.

여튼.. 오늘은 까치네 설날. 내일은 우리 설날.
12시에 (별로 반갑지 않은)고향 출발.


The Fall of Troy - F.C.P.R.E.M.I.X.
The Doppelganger [2005]


Hedge™, Against All Odds..
  • Favicon of http://www.ziroworld.net BlogIcon Ziro 2006.01.28 13:25 ADDR 수정/삭제 답글

    전 아버님과 늘 고향에 내려가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집에서 머물게 됐습니다.

    그 끔찍한 고행길을 떠나지 않아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군요.

    태터가 업그레이드 됐던데, 함 바꿔 보시죠. RSS 주소랑 머 기타 등등이 변경되는 단점이 있지만 제법 기능이 추가 된듯 합니다.

    그럼 설 잘 보내시길...

    • Favicon of http://suffocation.org BlogIcon Hedge™ 2006.01.30 03:03 수정/삭제

      고향에서 새벽 3시에 귀가해서 업데이트를 했는데, 뭔가 좀 문제가 있네요. = =;;...라고 했다가 지금은 해결했습니다. ^^..
      Ziro님께서도 좋은 설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저는 예상대로(?) 그리 유쾌한 설은 못보낸 것 같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버지께서 눈물을 흘리는 것도 봤습니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