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네이버폰 제휴 주변기기

오늘 네이버 홈페이지를 접속하니, 네이버에서 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참 징~하게도 돈될 만한 것들[대부분 예전에 다른 사람이 하던 것들이거나, 이미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들의 뒷치기이지만..]을 여기저기 찔러대는구나 싶다.

다른게 아니라, 네이버 인터넷폰의 제휴업체들의 상품들을 보다가 예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물건들을 알게 되었다. USB 전원의 수신기를 꽂아 넣고 무선의 전화기(?)를 들고서 일반 전화처럼 인터넷 폰을 사용하는 형식의 주변기기다. 가격대도 매우 다양해서 20만원대 후반의 제품은 정말 슬라이드 휴대폰처럼 생긴 꼴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30만원 돈을 주고 그걸 사느니, 휴대폰을 사는게 낫다.]

네이버폰 서비스를 보니, 예전에 내가 컴퓨터를 처음 썼을 때 한창 유행했던 인터넷 전화 서비스가 생각난다. 그 서비스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통화품질이 솔직히 형편없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흠..

요즘 집에서 유선전화는 정액제로 쓰고 있다 보니, 이런 식의 인터넷 전화 서비스가 얼마나 돈벌이가 될런지 모르겠다. 넷스팟으로 노트북으로 전화하게 되려나? 그냥 화상대화, 음성대화 같은 것은 이미 기존의 수십가지 서비스와 메신저에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새삼스레 이건 왜 나왔을까.


Hedge™, Against All Odds..
  • Favicon of http://gomibako.egloos.com BlogIcon 2F2G 2006.01.27 18:59 ADDR 수정/삭제 답글

    어~ 닉네임이 바뀌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