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6년 토정비결

토정비결로 본 2006년 당신의 총운
편답제성 천문공개루 답사하니 일천 개의 문이 함께 열린 격이로다. 앞길이 훤히 열리니 경영하는 일이 마음과 같이 잘 되리라.길성이 몸에 드니 반드시 취직 또는 합격할 괘로다. 뜻밖에 성공하니 많은 사람의 칭송을 받으리라.금년의 운세는 관록이 무거워지는 운세라, 부귀를 얻게 되겠고 복이 저절로 들어오리라. 춘풍화창 만화농춘이라. 봄바람이 화창하고 훈훈하니 모든 꽃들이 봄을 희롱하도다. 운수가 형통하니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리로다.만사가 태평하고 안락하며 대길하도다. 적은 것으로써 큰 것을 바꾸니 그 이득이 매우 크리라.우연한 기회에 서쪽으로 가게 되면 뜻밖에 횡재하겠으니 장안 춘삼월에 봄빛이 비단결같이 훈훈하리로다. 아울러 운이 비껴가지 않도록 연초에 신에게 공을 드리면 신수가 위와 같이 되리라.


난 토정비결을 볼 때마다 재물운 쪽으로는 항상 좋게 나왔다. 원래 토정비결이 좋은게 나쁜 것보다 훨씬 많기도 하고, 좋은 것만 얘기해 주는 탓도 있지만 한가지 운이 꾸준히 좋다고 나오면 내심 기분이 좋긴 하다.
'춘풍화창 만화농춘이라. 봄바람이 화창하고 훈훈하니 모든 꽃들이 봄을 희롱하도다.' 라는데 봄에 새 여자 친구라도 생길 운세려나? [....?] 또 웃긴 것은 8월에 자녀가 생길 수도 있단다. 봄에 여자 친구가 생기면 8월 연인들의 계절 여름에 '사고'라도 친다는 건가? - -..[내심 찔리는구만.]
매년 이대로 된 적이 없지만, 올해도 운세 하나는 죽어라고 좋구나.

토정비결 보기


이성은 비관하되, 의지는 낙관하라..
Melancholic Genesis™, Against All Odds..\\
  • Favicon of http://www.ziroworld.net BlogIcon Ziro 2006.01.07 13:57 ADDR 수정/삭제 답글

    토정비결은 대충 두리뭉실하게 좋은쪽으로 나오더군요. 설마 연초에 보는 운세에서 '올 6월에 객사할 팔자니 두문불출하시오' 이딴 식으로 나올리는 없겠지요.
    저도 재물운이야 늘 있다는데 당최 지갑에 먼지만 쌓이지 별 재미가 없네요.

    • Genesis™ 2006.01.07 21:29 수정/삭제

      제 후배가 이 사이트에서 토정비결을 봤는데, 정말 최악으로 나왔습니다.
      무슨.. '골육상쟁 수족절맥'이라면서 무조건 몸조심하라는군요. - -; 저도 그렇게 험하게 나오는거 처음 봤습니다. 무조건 좋게만 나오진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