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신야구 : 첫번째 승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싱글A의 후배에게 1무 1패하고, 버그 쓰는 것으로 의심되는 녀석(1판 이기고 2001점 획득을 하는 어이 없는 상황이..)에게 1패를 하고 나서 다른 녀석을 상대로 3이닝만에 7:1의 대승을 거두었다. 그 이후로 4연승을 더해서 5승 1패다. 아직 루키리그여서 상대가 유인구를 쓰면 대응을 못한다. 1.0.2에서 클릭하면 새 창으로 이미지 띄우기 태그가 안먹히네. 아예 태그 부분이 삭제되어 버리는구나. 저장해서 봐야할 듯.. = =..]

빽도의 글을 보고 대충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자기가 지니까 바로 'ㅆ'발음이 연발을 하더구만. 점수핵 쓰는 것 같은 녀석도 있고.. 한 판에 2001점이면 그 녀석 선수는 전부 메이저리거급 캐릭터가 된건가? 나는 승리하고 나니 포인트를 12점 밖에 받지 못했다.

이 녀석은 나와 상대하기 전에 방어율이 1점대에 타율도 상당히 높은 녀석이었는데, 몇 경기 안했던 모양이다. 내게 3이닝 7실점 밖에 안했는데 방어율이 형편없이 올라갔다. 애들 전반적으로 방망이에 공을 맞히는 재주는 다들 좋은 것 같다. 지능적인 투구를 하지 않고 어영부영 스트라익 존에 걸린다 싶으면 다 때려냈다. [아예 공이 자동으로 배트에 맞는 설정도 있는 듯 했다. 수비도 그렇게 되나? 나는 수비가 수동이던데..] 이 경기는 모든 것을 수동으로 한 경기여서 깔끔했다.

명색이 '삼성 라이온즈'인데, 돈이 제일 없고 선수들도 여럿 없고(오승환도 없다.) 이상하다.

Hedge™, Against All Od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