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그의 블로그가 자동으로 팝업처리 되어 버렸다.


[어느 태터툴즈 스킨 제작자의 블로그를 Maxthon이 팝업이라고 닫아 버렸다. (.....)]

MDI브라우저인 Maxthon 브라우저를 주된 브라우저로 쓰고 있다. 심지어 외부도구 입력 아이콘(이미지 우상단의 아이콘)까지 Maxthon에 연결시켜서 퀵스타트에는 아이콘이 몇 개 없고 자동숨김기능과 F11키로 메인 화면을 넓게 쓰고 있다. 그리고 브라우저의 자체 기능 중 하나인 팝업제거 기능을 활성화 해놓고서 화이트리스트를 두고 있다.

이제나 저제나 태터툴즈 1.0 정식버전의 '클래식 덮어쓰기' 버전(용어가 안떠오른다.)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지라 매일 태터툴즈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다. 오늘도 어김없이 감감무소식이길래 새로 올라온 스킨이나 구경하면서 대리만족[변태다.]을 즐기기로 했다.

그러다가 마음에 드는 스킨이 하나 있었다. 그래서 그 분이 공개한 베타 블로그라는 것에 가보려고 링크를 클릭했다. 그러나 순간적으로 핑이 안좋은 것인지 페이지가 뜨질 않았다.(인터넷 회선은 삼성물산에서 제공하는 VDSL을 쓴다.)

컴퓨터가 워낙 고급(?)인지라 가끔씩 랙이 걸려서 웹페이지가 안뜨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그 상황인 줄 알고 Maxthon을 껐다가 재실행시켜서 스킨 제작자의 원래 블로그를 클릭했다. 그러자 갑자기 팝업이어서 페이지가 블럭되었다는 결과가 화면에 떴다. [.....]

혹시 도메인이 'DeadLink'가 포함되어서 그런가. - -;;

Hedge™, Against All Od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