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韓美연합전시증원훈련(RSOI)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에 머무르고 있는 美최신예핵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Carrier Viehcile Nuclear -76, 97000톤 Nimitz Class)의 모습. 韓美연합전시증원훈련(RSOI : Reception Staging Onward Movement and Integration)을 위해 입항했다. 우호방문과 유사한 성격을 띄고 있는 이번 미해군의 최신예 핵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의 핵무장 여부는 대외비이지만, 미해군의 최신예 핵항공모함이 韓美연합사령부 지휘 하의 한반도 전쟁 발발시를 상정한 증원훈련을 목적으로 한국 영해에 입항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대외적으로 자유대한민국에 안보적 위협을 가하고 있는 적성국들에게 한국의 공고한 韓美연합방위태세를 과시하고 전 세계적 추세인 다자안보가 한반도에서도 공고히 이루어지고 있음을 재확인하며, 또다시 자의적으로 동북아 각국이 합의한 6자 회담의 합의 결과를 얼토당토 않은 이유로 파토낸 북한괴뢰의 연이은 무모한 무력도발 행위들에 대한 대한 적절한 전시효과로 기능할 것이 예상된다. 더불어 노무현/부시 행정부 출범 이후 유난히 심각하게 삐걱거렸던 韓美상호방위조약의 준수 여부에 대한 불확실한 의문 부호들을 상징적으로 종식시킬 수 있는 상징적 이정표로 해석되지 않을까 기대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즈음만 되면 준동하는 親北성향의 조직들. 나는 이들의 핵심간부들이 남파간첩들이거나 그에 준하는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DJ시절 남북정상회담을 통한 DJ우상화 작업을 위해서 철저히 짓밟힌 오늘날 북한의 정신세계를 지배한다는 '주체사상의 아버지' 황장엽 귀순열사(너무 오바해서 표현했나?)의 증언을 다시 새겨들어야 할 것이다.]

한반도에서 평화를 위협하는 유일한 조직체는 김정일 도당 뿐이다. 김정일 도당에게 동북아 평화를 위협하는 불법적인 ICBM개발과 단/중거리 미사일 발사시험, NPT조약 재비준과 IEAE재가입을 통한 엄정하고 투명한 핵사찰을 받도록 요구할 용기와 의도가 없다면 너희들의 무모하고 헛된 평화 구호도 남파간첩/친북조직이라는 꼬리표 뒤에 영원히 파묻힐 것이다. 위원장 동지에게 핵실험의 불법성을 고발하고 성토할 용기와 의지는 있는가? 없다면 그 무모하고도 천한 입을 다물라.


Hedge™, Against All Odds..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