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스페셜포스 : 호성적


[오늘 왠종일 호성적을 기록한 덕분에 그리 길지 않았던 플레이타임에도 Kill/Death를 쉽게 올렸다.]

47만점을 모아야 빨간 소령이 될 수 있는데, 현재 40만 7천점이다. 오늘 하룻동안 6천점 정도를 올렸다. 플레이 내내 호성적을 기록했지만, 아무래도 역시 훈장이 전처럼 잘 뜨지 않는 상황에서는 점수 상승이 더디다. 예전 같았으면 오늘 같은 페이스였다면 거의 1만점 정도는 올랐을거다.

오늘 역대 최악의 맵 중 하나인 상하이 맵 공격진영에서 19킬 9데쓰를 기록하며 최고 성적을 경신했다. 상하이맵에서 저격들이 난무하는 특성상 플레이가 많이 꼬여서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지난 주에 18킬로 기록 경신을 한데 이어 오늘 19킬로 또한 번 기록을 경신했다. 다른 경기에서도 전체적으로 성적이 아주 좋았다.

얼마 전에 따라 잡았던 친구 녀석이 요즘 나를 다시 따라잡기 위해서인지 무척 꾸준히(?) 쫓아오고 있다. 5천등까지 거리를 벌렸었는데, 오늘 보니 1천등까지 따라 왔었다. 내가 할 때 녀석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거리가 벌어지지는 않겠지만, 오늘 내가 단시간에 호성적을 기록했기 때문에 격차가 어느 정도 유지될 것 같다. [이거야 원.. 친구가 아니라 경쟁자다.]


이 글은 아마도 새 호스팅이 자리를 잡고 나서야 공개될 수 있을 것 같네. 일단은 여기에..

Hedge™, Against All Odds..


티스토리 툴바